2016년 9월 19일 월요일

노노무라 6편

[ 노노무라 병원 사람들 6편 : 입원후 ~ 1일차 ]

화려한 손꾸락으로 치사토를 농락...할뻔한 지난화의 타쿠마로..

돌아가던 중 [자신의 병실을 훔쳐보는 소녀]를 만나는데

요 앙큼한년이 아무 대꾸도 안하고 걍 ㅌㅌ 해버림...

타쿠마로는 자신이 침대에 눕게되면서 다시 시작한다.





는 갑자기 열혈 학원물 긴치마의 죽도든 여자양아치로 등장할법한

닭벼슬을 한 간호사가 등장한다.



는 씹음


씹음2




빢침 ㅎㅎ

'그다지 크지 않은' = 츤데레 

거의 맞음 ㅎㅎ 나무위키 켰음 ㅎ

은 아니고 사실 이 간호사는 나중에 알겠지만 딱히 츤데레까진 아니다.

더 알아보도록 하자


닭벼슬 년의 이름은 [노가와 미호] (이하 미호)



몰상식한년이다.




반말 찎 찍 






간호사는 타쿠마로를 이미 알고 있었음






첨할땐 3번했는데

시발 빨리 스토리 진행하자. 






호오...


사실 미호도 은근히 섹시함 ㅎㅎ..




응? 이거 어디서 본 대산데










끝까지 싸가지없는 미호




이젠 조심스럽게 다가가도록 하자

원장부인을 찾아가려고 하는 타쿠마로


류노스케 낯익지?

동급생 켜라 ㅎㅎ



타쿠마로도 노답임


구두 신은 간호사가 다가오기 시작했다.


제일 착한 리에였음




에미..






사실 츤데레는 이새끼임



리에가 작은 목소리로 귓속말하기 위해 분홍색 입술을 내 귀에 가져다댔다....



아앙




ㅋㅋ








원장실 인근에는 1. 자료실/ 2. 응접실/ 3. 휴게실이 있음




원장은 휴게실에서 사망했다. 갑자기 리에가 떡밥을 던짐










ㅌㅌ




여기서 비지엠이 바뀐다.


만만치 않은 상대임을 직감한 타쿠마로


호오




원장실을 둘러보다 쪽당하는 타쿠마로




저색기는 리뉴얼판에서 더 못생겨짐


이 여자는 원장부인 [노노무라 아끼코]임


















내가 왜 아까부터 번호를 매겼냐면

여기서 이년이 타쿠마로를 시험하기 시작함

현재까지 원장의 죽음에 대해 알아낸 모든 정보를

여기서 정확히 맞춰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소 다




?







참고로 이년이 물어보는 질문에는 아는대로 대답해야 한다.

나는 첨에 타쿠마로 컨셉이 빙신새낀줄 알고

일부러 뻘대답만 계속 했는데 계속 노노무라 병원에서 쫓겨나는 엔딩이 뜨더라고

쓰으벌

[노노무라 병원 사람들 6편 (입원후 ~ 1일차) 끝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