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19일 월요일

노노무라 7편

[노노무라 병원 사람들 7편 : 입원후 ~ 1일차 ]


노노무라는 프롤로그랑 1일차가

진짜 존나게 길다

근데 연재하는 입장에서 좀 짱나는건

1일차 이후부턴 더 길다.. 시발


중간에 찍 안싸기를 스스로 바라면서

7편 시작한다.




여기서부터 5~6개정도 스샷인 지난편에 올렸던 내용들이다.

올리다가 스샷 번호를 까먹어서 좀 중복되게 올림 양해쩜








1. 시안 화합물




2. 주사기엔 원장 지문만

이건 아까 벤조가 알려준 답이다


3. 이거도 벤조가









 당욘ㅎㅎ


이새낀 왜 내가 원장부인 가슴 본다는데

당황하는걸까..



무언가 낌새를 채버리는 타쿠마로.. 삿스가 명탐정




그는 집사일 뿐입니다!




타쿠마로가 좀 낚아볼려고 시도하지만


안먹힘




































에이사쿠를 아예 무생물취급하네

아 저 원숭이처럼 생긴새끼 이름은 [에이사쿠]인데 

걍 이름만 부르는듯.. 천것 취급이지 거의








4. 자살은 보험금이 나오지 않는다.








여기서 질문에 답을 잘못하면

에이사쿠. 타쿠마로씨를 다른 병원으로 옮겨드리도록 하세요.

라고 한다음에 바로 배드엔딩이 떠버린다..

내가 여기서 여러번 당함



















일침







간호사들 명령권이 진짜 ...고딩땐 꼬추 터지는줄 알았당 ㅎㅎ










경쟁자가 있어야 제맛이지






뭔가 이년한테 삘꽂힐만한 말을 한건가?


스테끼....


상남자 타쿠마로


가슴만 띡 보고 튀어나온다.



하 시발 길었다... 이제 원장부인년 의뢰 받았으니


본격적으로 노노무라 병원 사람들 연재 시작한거다..


연재 안찍쌀테니까 읽다가 찍싸지나 말아주셈


[노노무라 병원 사람들 7편 : 입원후 ~ 1일차 끝]

댓글 없음:

댓글 쓰기